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생일 때 기프티콘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있었는데요.

까맣게 잊고 있다가 유효기간 임박 카톡이 와서 뒤늦게 케이크를 수령하게 됐어요.

다른 종류로 바꿀 수도 있었지만

선물 보내주신 형수님께서 직접 골라주신 센스를 믿고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그대로 수령했어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케이크 상자를 열었더니 딸기향이 확 퍼졌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것 같아요.

초콜릿색과 딸기의 붉은색의 조화가 아주 예쁜 케이크예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단면

초콜릿 생크림과 빵이 레이어드를 이루고 있어요.

대부분의 빵집의 케이크들은 겉면을 생크림으로 감싸는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겉이 빵으로 감싸져 있어서

포장을 벗길 때도 묻지 않고 생크림이 과하지 않아

느끼하거나 달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생크림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

 

고양이도 탐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아.. 잠깐만 내 거야;;

딸기향이 좋았는지 반려묘 호두가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츄르도 가려먹는 아주 까탈스러운 아이인데 말이죠.

하지만 반려동물에게 사람 먹는 건 독이라고 해서 말렸어요. 😆

 

조금 남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

생크림 안에 크런치 볼이 있어 아삭 거리는 식감에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 정신없이 먹다 보니

정신을 차리고 나니 둘이서 반이상을 먹었어요.

애매하게 남았지만 남은 것은 냉장 보관하기로 했어요.

 

 

컷팅 중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티라미수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다른 종류로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